본문 바로가기
펫푸드

펫푸드로 좋은 식재료

by 인스타컬리 2020. 10. 8.
반응형

사람과 마찬가지로 좋은 영양을 제공하는 것은 애완견이 강력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적극적인 방법이다.

하지만 주인들이 먼저 하게 되는 고민은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식재료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언제든지 냉장고에서 아니면 텃밭에서 뽑아서 줄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찾으면 이를 맛있는 푸드로 만드는 것은 반려견의  식단을 넓히고 건강을 직접 확인할수 있으며 이러한 관심을 강아지도 먼저 안다는 것이다. 

 

맛있는 사료와 건강한 펫푸드

애완동물 중 강아지는 인간의 오래된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족이며 연인이다.

이제는 많은 애완견이나 애완묘는 같이 생활하는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것만큼 중요하다. 가끔 마트에 진열된 많은

반려 동물 식품 슈퍼마켓 통로에는 수많은 강아지 사료 브랜드가 가득하며, 인간처럼 각종 보조제와 영양제를 진열해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작은 시장이지만 애완견에게 가공된 펫푸드와 나눠 먹이는 가정이 늘고 있다.

재료가 맛있으면 요리가 맛있다는 이야기처럼 수입된 일부 사료는 맛과 영양에 실망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때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를 미리 준비해 놓으면 언제든지 맛있는 펫푸드를 준비해 줄수 있다

사실 만드는 방법과 요리 도구는 비슷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천 식재료 

자꾸 인간이 먹는 식품과 강아지가 먹는 사료를 혼동하게 된다. 그 만큼 우리 생활에 차지하는 부분이 많다는 이야기도 될 수 있다.  이러한 시각과 후각에 예민한 강아지에게 주위에서 쉽게 추천할 만한 식재료는 고르라면 다음과 같다.

 

당근, 연어, 녹두, 계란, 요거트, 치킨,호박, 땅콩버터, 코코넛, 오트밀, 파인애플, 완두콩, 고구마, 감자, 쌀이 대표적이다.

이밖에이 외에 동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치즈, 오리, 육포도 빼놓울 수 없다. 

 

이렇게 다양한 식재료가 있으나 아무래도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고 조리와 보관이 편리한 것이라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